() 고세원 사생활논란 상간녀 아니라는 여친폭로에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고세원 사생활논란 상간녀 아니라는 여친폭로에

반응형

카카오 라이언눈썹으로 유명세를 탔었던 배우 고세원이 화제의 인물에 올랐습니다.

바로 그의 사생활 때문인데요.

배우 고세원이 자신과 교제를 했었던 여성이 자신의 아이를 임신을 하자 바로 결별을 선언했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고세원과 교제를 하다가 임신 후 이별을 통보 받았다고 밝힌 해당 여성은 고세원에게 일방적으로 이별통보를 받은 상태라고 알렸습니다.

 

이에 고세원 배우는 자신이 책임져야 할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책임을 지겠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그의 소속사인 후너스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자신들의 소속배우인 고세원이 사생활로 심려를 끼치게 된 부분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입장문을 냈으며 해당 여성분에게 죄송하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배우 고세원은 지난 2017년 이미 한차례 이혼을 한 상태로 매스컴에는 그의 이혼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상태였습니다.

그가 밝힌 본인의 이혼사실에 대해서는 재결합을 위하여 언론에 알리지 않았지만 결국엔 이혼을 하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 이후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현재 여성을 만나게 되었고 이제 교제한지는 3개월차에 이르렀다고 밝혔습니다.

 

 

 

 

 

배우 고세원은 자신이 힘들게 시간을 보냈었던 점을 이야기 하며 언젠가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을수 있는 시간이 있을것이라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편 자신의 임신사실을 밝히며 그 남자배우가 고세원이라고 밝힌 해당 여성은 자신이 고세원의 아이를 가진 후 버려졌다고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후에 이후 자신은 유산을 하게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여성은 고세원이 본인의 사생활에 관련된 사진을 갖고있었고 자신이 그에게 사진을 삭제한것을 인증하라는 문자를 보냈다가 오히려 협박죄로 고소를 당한상태라는 이야기까지 하며 본인이 억울함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해당 여성은 현재 배우 고세원이 자신의 전화를 거부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해당 여성은 자신은 상간녀가 아니라며 자신이 고세원을 만나고 있을당시에 그는 유부남이 아니었다고 밝히고 자신이 임신을 하게된다면 곧바로 이혼기사를 낼것이다, 그리고 자신을 끝까지 어떤일이 생기더라도 책임질테니 걱정말라는 말로 자신을 안심시켰다고 빍혔습니다.

 

 

오빠만 믿으라는 고세원의 말을 믿고 피임을 안했다는 그녀는 현재 배우 고세원과의 모든 통화내용이 녹음이 되어있음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모든 증거는 충분하다며 자신의 입장을 전했는데요.

 

 

아줌마들에게 황태자로 불리우던 배우 고세원이 충격적인 내용으로 언론에 오르내리자 그를 옹호하는 입장과 그에게 손가락질하는 사람들도 있는 등 양쪽이 팽팽한 상황입니다.

 

 

 

진한 일자눈썹으로 카카오의 라인언과 판박이로 불리우며 인기를 끌었던 배우 고세원은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 석사 출신으로 드라마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연하며 기존에 있던 그의 이미지를 탈피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극중 장모님에게 누난 내여자니까 를 부르며 웃음을 줬었던 고세원배우

 

 

 

항상 드라마에서 딱딱한 실장님 반듯한 실장님으로만 나오다가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그로서는 파격적인 배역을 맡으며 

스타덤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그의 노래실력에 깜짝놀란적이 있는데요 그는 뮤지컬배우 출신이기도 합니다.

 

 

 

 

고세원

서울

1977년 12월 13일
182 / 74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데뷔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사이

 

 

 

 

배우 고세원은 과거 메이저리거인 야구선수 박찬호의 군생활시절에 그의 조교를 했었던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고세원이 라면을 끓여먹으려다가 허리가 좋지않은 박찬호를 위하여 라면을 포기하고 그 뜨거운 물로 박찬호의 허리찜질을 해준 유명한 일화가 있습니다.

 

 

 

 

고세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