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중근 재혼 성공 만취상태 운전 야구해설은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봉중근 재혼 성공 만취상태 운전 야구해설은

반응형

프로야구 선수 출신 봉중근 해설위원은 과거 1997년 메이저리그의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에 입단했습니다.

 

당시 최연소로 메이저리그에 입단한것으로 알려지며 화제를 일으켰고 메이저리그에서 선수생활을 마친 후에는 국내로 돌아와 엘지트윈스의 선수로 활동했습니다.

 

봉중근 해설위원 
봉중근 해설위원

 

 

선수생활을 하며 2004년 결혼을 했지만 5년 후 이혼을 하며 계속해서 선수생활을 이어갔습니다.

 

2018년 선수 은퇴 후 스포츠야구 해설위원과 한국야구위원회의 기술위원의 타이틀을 갖고 활동중입니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봉중근 해설위원이 술에 만취하여 전동킥보드를 타고 다니다가 적발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봉중근  만취 킥보드 운전

 

 

봉중근 해설위원은 강남구 압구정 일대 도로에서 전동킥보드를 타고 가다가 넘어졌고 봉중근 해설위원을 본 시민이 신고하여 경찰이 출동하며 그의 만취사실이 드러나게 되었습니다.

 

봉 해설위원은 킥보드를 타고 넘어지며 턱의 일부분이 찢어지며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그의 혈중알콜농도는 0.105%로 밝혀졌으며 이는 자동차면허가 취소되는 수치인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봉중근 은퇴

 

 

 

봉 해설위원의 사고로 인하여 피해를 본 상대방이 없기에 경찰에 입건되는 것은 면했습니다만 운전면허 취소를 처분받아야 하며 십만원의 범칙금이 부과되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봉중근 해설위원은 2011년 연상 최희라님과 결혼을 하여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살고 있습니다.

 

봉중근 야구해설위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