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4탄 백현진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4탄 백현진

반응형

>>> 백현진 <<<

 

처음 어디선가 목소리를 듣고는 참 별 희한한 목소리도 다있네, 저런 목소리가 테레비에 나오면 나도 나가겠다~~!!

하는 생각을 들게 해줬던 배우님이자 가수이자 화가이신 백현진배우.

 

잊고있다가 "내일그대와"드라마에서 다시 보게 되었다!!  예의 그 목구멍안쪽에서 힘없이 삐져나오는듯한 목소리이다~~

그런데 희한도하지. 그 목소리의 매력에 빠져버렸으니..

 

뮤지션 백현진  멋있다.

왜인지 뮤지션이지만 본인의 의지없이 어거지로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는것만 같았던 느낌이 드는 남자!! 백현진!!

본인은 극구 거부하는데 제작팀에서 원츄원츄하는 그런남자인것만 같은 느낌이라니.

하지만 자세히 그간 걸어온길을 보니 그건 아닌듯하다.

그냥 천상 연예인이라고나 하면 맞을까?

어린나이때부터 현재까지 쉼없이 음악이면 음악, 그림이면 그림, 영화, 미술, 드라마 등 끝없이 달려오셨네..

그동안 맡았던 역할들을 보자면 흉악한 살인자부터 지식인, 영화감독, 작가, 사진사, 간호사, 교수, 평론가,  찌질한대표 등등 손꼽을수가 없다. 의뭉스런눈빛하며 목안 저 깊숙한곳에서 억지로 끌어올리는 듯한 목소리로 느물느물거리는 말투로 대사하는것을 보자면 그냥 진짜다!!

 

배우 백현진    별스럽지않은데 희한하게도 쏙 빠져들게하는 외관이다.

 

 

 

화가 백현진  전시회에서

 

그냥 당신은 예술가, 종합예술가, 천상예술인입니다.

내일그대와, 모범택시....  또 새로운 드라마 해피니스까지  한가지 더 바람이 있다면 티비프로그램 라디오스타나 유퀴즈 같은곳에 나오셨으면 좋겠다.  그래서 극에서만 보여지는 연기말고 개인적인 그런 얘기들도 들어보고싶다. 진짜 평소의 말투는 어떨런지 궁금한데...여하튼 계속계속 많은 활동으로 그 매력적인 얼굴 자주 보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