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3탄 서현우
본문 바로가기

유명인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3탄 서현우

반응형

>>> 서현우 <<<

 

서현우배우

서현우 배우님이다

여태껏 잘 몰랐네요 

쓱 알아보니 시상에나!! 기존에 내가 봤던 영화들에서 많이 나오셨었네요

"나의 아저씨" 나의 이번해 인생 드라마 느낌이다

물론 2018년 작품이지만 이번에 다시 정주행 하며 꼼꼼히 다시 보고 있는데...

연기 대박!!

그냥 회사에 내 옆 책상에 있을법한 이미지에 연기톤이라니...

자세히 보니 정말 연기할 때의 얼굴 표정.. 목소리.. 숨소리... 걸음걸이... 손짓하며 눈 깜빡임까지 진짜다!!

잘 생겼었네요...

지금도 물론 준수하시지만 너무나 찰떡 회사원 연기, 찌든 회사원 연기를 잘하셔서 잘생긴 얼굴이 살짝 가려졌었네요

살짝 살도 찌우신 듯..

 

역시 한예종 출신이시라 그런가 

그동안 내가 봤던 영화들에서는 사실 잘 몰랐었는데

이제부턴 완전 팬이 됐네~

 

19년 서울독립영화제에선 폐막식 사회도 보셨다고..

능력자다

개봉 예정인 "혼자 사는 사람들" 영화도 잘 되면 좋겠어요!! 

지금보다 더 확!! 떴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해요~

자주 보고 싶어요!!

 

 

고두심배우 아들 김정환배우

디어마이프렌즈에서 김영옥 배우의 아들로 나왔던 김정환 배우가 바로 고두심 배우의 아들입니다. 김영옥 배우의 장애가 있는 아들로 나왔던 배우인데 그 당시 김정환 배우의 눈매가 꼭 김영옥

sugarcandymountain.tistory.com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1탄 신현수

>>> 신현수 <<< 신현수!! 요즘 다시 정주행중인 "으라차차 와이키키2" 에서 뇌순남 야구선수 국기봉으로 나온다. 말끔하게 잘생긴 얼굴에 우월한 기럭지 완벽남이다. 보면 볼수록 어디서 본듯한 인

sugarcandymountain.tistory.com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2탄 서혜린

>>> 서혜린 <<< 날마다 인터넷뉴스에 티비뉴스에 온갖 비리로 얼룩진 사건사고들로 꽉 찼던 펜트하우스!! 그  대단했던 시즌2가 종영되면서 다시 기약하게 하고 있는 펜트하우스!! 그 중 타이틀롤

sugarcandymountain.tistory.com

 

 

연기 외모 다 되는 더 더 더 확! 떴으면 좋겠는 배우 6탄 박지연

어디선가 대배우의 느낌이 물씬 풍겨옵니다. 화사한 얼굴에 선한 듯 매섭게 보이는 눈매 하며 가녀리지만 단단해 보이는 턱선까지. 뮤지컬 배우이며 드라마에까지 출연하는 박지연 배우입니다.

sugarcandymountain.tistory.com

 

반응형